헤더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콘텐츠
보기
최신
주제별
전략
인사조직
1xbet 어플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인기
매거진
구독
Premium
동영상
맴버십 세미나
고객센터
로그인
구독
/회원가입
HBR Global
1xbet 어플
동아비즈니스리뷰
동아비즈니스리뷰 edu
관심분야 변경
관심분야
변경하기
주제별
전략
인사조직
1xbet 어플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회원님의 관심 주제를 등록하고 주제별 최신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 관심 주제 등록하기
브랜드 평판, 'L자형' 위기에 대비하라
과거 사회적으로 타격을 입은 브랜드는 3~4년 내 U자형으로 평판을 되찾았다. 그러나 사회 양극화가 심화된 지금, 한번 훼손된 브랜드 평판은 쉽게 되돌릴 수 없다.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행동을 촉구하는 동시에 여전히 우수한 제품을 원한다. 일관된 품질을 통해 땅에 떨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회복해야 한다.
위기관리 & 1xbet 어플
디지털
2024. 1. 30.
AI를 활용해 영업 실적을 높이는 법
AI는 늘 시간에 쫓기는 영업사원들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터 사이언스 & 1xbet 어플
디지털
2024. 1. 22.
1xbet 우회를 구축하는 올바른
광고 지지자들은 늘 광고예산이 제대로 사용됐다는 것을 증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왔다. 경영진은 광고예산 삭감을 정당화하기 쉽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4.1-2월호 The
소비자는 양질의 경험보다 함께하는 경험을 선택한다
질이 떨어지더라도 친구나 연인과 함께하는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받되 따로 떨어져서 하는 경험 중 소비자는 어떤 것을 선택할까?
1xbet 어플
매거진
2024.1-2월호 The
소비자는 양질의 경험보다 함께하는 경험을 선택한다
질이 떨어지더라도 친구나 연인과 함께하는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받되 따로 떨어져서 하는 경험 중 소비자는 어떤 것을 선택할까?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1. 16.
이커머스 플랫폼, 1xbet 개인정보-인플루언서 관계가 우선이다
중국에서는 이커머스에서 콘텐츠 기반 플랫폼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이는 알리바바나 징동닷컴과 같은 기존 플랫폼에 위협이 되고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1. 7.
재판매 혁명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상품을 재판매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동참해야 할까?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팬데믹은 마케팅 1xbet korea 먹튀 어떻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1xbet 어플 채널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케터는 어떤 채널이 확실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채널에서 영향력을 발휘할지 전략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몰아 보고 떠나는 구독자를 잡으려면
콘텐츠를 몰아 보며 가입과 해지를 반복하는 ‘연쇄 이탈자’는 넷플릭스와 같은 기업에 특별한 도전 과제다. 기업이 연쇄 이탈자를 줄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11-12월호 Storytelling
회사 광고가 가짜 뉴스의 돈줄이 되지 않으려면
애드테크 기업에 대한 감독과 관리가 거의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하는 상당수 브랜드가 의도치 않게 가짜 뉴스 경제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0. 27.
Z세대에 통하는 인플루언서 1xbet 스크릴
진정성은 Z세대가 중시하는 가치 중 하나다. 자신의 일상을 꾸미거나 거짓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려 완벽한 삶을 추구하던 시대는 지났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10. 24.
효과적인 친환경 제품 1xbet 코드
소비자 혜택과 동떨어진 기술적, 과학적 주장보다는 개인과 커뮤니티의 이익을 우선시해야 효과적인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1xbet 어플 & 지속가능성
디지털
2023. 10. 6.
몰아 보고 떠나는 1xbet 중계자를
콘텐츠를 몰아 보며 가입과 해지를 반복하는 ‘연쇄 이탈자’는 넷플릭스와 같은 기업에 특별한 도전 과제다. 기업이 연쇄 이탈자를 줄일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9. 14.
거래가 끝난 후 영업팀이 해야 할 3가지 질문
영업 과정을 되돌아보며 승패의 이유를 간결하고 명료하게 정리하는 '영업 회고'는 향후 영업팀의 승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9. 11.
불경기에 제품을 출시하는 게 좋을까?
경기 하강 국면에서 사람들이 소비를 억제하는 경향이 있고 기업은 일반적으로 광고를 줄이지만 이 시기에 제품을 출시하는 기업들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연구진은 말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9-10월호 Reskilling
팬데믹은 1xbet 신용카드 충전 채널을 어떻게 바꿨을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1xbet 어플 채널이 존재하기 때문에 마케터는 어떤 채널이 확실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채널에서 영향력을 발휘할지 전략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8. 22.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AI 영업·마케팅 전략 | 마케팅
AI로 고객 이탈을 예측하고 영업·1xbet 어플 방향을 빠르게 재조정하는 등 수많은 실험을 설계하고 실행한 기업은 경쟁사보다 더 빠르게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8. 1.
영업 담당자의 성과, 어떻게 높일까
“우리 연구결과는 최종 결과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영업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너무 많은 영업관리자가 손익계산만 따지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7-8월호 Gen
크롬 1xbet 광고 리뷰를 언제 부탁하는
메일로 리뷰를 직접 요청하면 어중간한 점수의 리뷰가 늘어나 평점이 낮아질 수 있다. 반면 리뷰가 많을수록 좋은 플랫폼 비즈니스라면 빠르게 리뷰 요청 메일을 보내는 게 좋다.
전략 & 1xbet 어플
매거진
2023.7-8월호 Gen
고객 1xbet 양방, 직접 요청하는 게
메일로 리뷰를 직접 요청하면 어중간한 점수의 리뷰가 늘어나 평점이 낮아질 수 있다. 반면 리뷰가 많을수록 좋은 플랫폼 비즈니스라면 빠르게 리뷰 요청 메일을 보내는 게 좋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6. 21.
AI의 인사이트를 고객과 공유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는 AI로 얻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윤리적 평판과 고객 신뢰를 높일 필요가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6. 20.
영업팀이 알아야 할 새로운 고객 전략
데이터와 기술은 중요하지만 이것만으로 고객 경험을 관리할 수 없다. 데이터를 해석하고 이로부터 시사점을 얻는 것은 리더십의 영역이다.
1xbet 어플 & 리더십
디지털
2023. 6. 19.
다시 돌아온 ‘마케팅 믹스 모델링’ | 마케팅
개인정보 보호가 디지털 광고 효과의 측정 환경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면서 1xbet 어플 믹스 모델링(MMM)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6. 5.
경기 침체기, 어떻게 매출을 성장시킬까?
어려운 시기에도 영업, 1xbet 어플의 투자 효과를 극대화해 1~2분기 내 매출 수억 달러를 올리는 기업이 있다. 시장이 회복세로 돌아서면 이런 기업은 더 강력히 부상한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5. 31.
첨단 기술이 바꾸는 고객 경험
구현 기술이 강력해지고 비용 부담이 줄어들면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방법은 무궁무진해질 것이다. 다만 그 효과는 기업이 상상력에 제한을 두지 않을 때 발휘될 수 있다.
전략 & 1xbet 어플
디지털
2023. 5. 17.
1xbet 출금 리뷰를 언제 요청해야 효과적일까?
연구 결과, 고객과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리뷰 요청의 적절한 시점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전략 & 1xbet 어플
디지털
2023. 5. 16.
SNS로 파트너 브랜드를 찾는 법
맥도날드와 코카콜라는 트위터 팔로워 100만여 명을 공유한다. 두 회사는 공유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공동 제품 및 프로모션을 통해 수년 동안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
1xbet 어플
디지털
2023. 5. 12.
1xbet 충전 구축과 퍼포먼스 마케팅,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법
성과 책임성을 강화한 브랜드 구축, 브랜드 책임성을 강화한 퍼포먼스 1xbet 어플을 달성하려면 기업은 양자가 함께 작동할 수 있는 방식으로 브랜드 지표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1xbet 어플 & 운영관리
매거진
2023.5-6월호 Build
마케터를 위한 애널리틱스 | 마케팅
필자의 프레임워크는 의사결정의 유형 및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라 최선의 접근방식, 인간과 기계 사이의 균형을 제시한다.
1xbet 어플
매거진
2023.5-6월호 Build
장애인 종업원을 중심으로 기업을 일군 비티앤드보우커피 창업자
기업은 장애를 가진 이들이 일을 통해 의미를 찾고, 가치를 만들고, 속해 있는 공동체와 관계를 맺도록 도울 수 있는 독보적 위치에 서 있다.
인사조직 & 1xbet 어플
매거진
2023.5-6월호 Build
1
2
3
4
5
6
7
8
9
10
서비스 소개 | 1xbet 보너스
사이트맵
최신
주제별
인기
추천
매거진
디지털
세미나
이벤트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구독
정기 구독
낱권 구매
회원가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구독 및 배송문의
1:1 문의
help@hbrkorea.com
매거진 광고 문의
jj0417@donga.com
1xbet 어플 제휴
yms@donga.com
Premium 동영상
최신영상
베스트
전략/혁신
HR/리더십
1xbet 어플
운영/재무
자기계발
사이트맵
Latest
Topics
Popular
1xbet 부계정 리스트
Magazine
Seminar
Event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Subscribe
서비스 소개 | 1xbet
낱권 구매
HBR SNS
Facebook
Instagram
Naver Post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전화/이메일 문의
- 구독 및 배송문의
E. help@hbrkorea.com
- 매거진 광고 문의
E. jj0417@donga.com
- 1xbet 어플 제휴
E. yms@donga.com
HBR Premium
최신영상
베스트
전략/혁신
HR/리더십
1xbet 어플
운영/재무
자기계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