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콘텐츠
보기
최신
주제별
1xbet 출금
인사조직
1xbet 출금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인기
매거진
구독
Premium
동영상
맴버십 세미나
고객센터
로그인
구독
/회원가입
HBR Global
1xbet 출금
동아1xbet 출금리뷰
동아1xbet 출금리뷰 edu
관심분야 변경
관심분야
변경하기
주제별
1xbet 출금
인사조직
1xbet 출금
재무회계
혁신
자기계발
운영관리
리더십
젠더
데이터 사이언스
위기관리
지속가능성
회원님의 관심 주제를 등록하고 주제별 최신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 관심 주제 등록하기
소비자 불만이 번지지 않게 막는 방법 外
요즘 경영학계에서 핫한 논문들을 소개한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5-6월호 경영진이
고객을 안심시키는 ‘HEART’ 1xbet 출금
코로나 위기로 기업이 흔들린다는 인상을 줘서는 안 된다. ‘HEART’를 다해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을 보이자.
1xbet 출금
디지털
2020. 4. 20.
요식업계의 코로나19 생존 1xbet 출금
위기 상황에는 장사가 안될 수 밖에 없다. 욕심을 버리고 가격을 낮춰 손실을 최소화하자
1xbet 출금
디지털
2020. 4. 10.
버튼 색깔 하나 바꿨더니 클릭률 ‘UP’
온라인에서 장사가 잘 안 되나? 디자인부터 바꿔라.
1xbet 출금
디지털
2020. 3. 26.
SNS를 떠나는 Z세대를 붙잡는 새로운 방법
앞으로 트렌드는 더 폐쇄적이고 사적인 소통, '디지털 캠프파이어'이다.
1xbet 출금
디지털
2020. 3. 25.
1xbet 출금터의 실험, 가장 큰 죄악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유튜브도 A/B테스트가 필요해? '직방' 채널이 1500만뷰 찍은 이야기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3-4월호 실험이
브랜드 가치를 보호하는 가격정책
독과점 규제를 지키면서 유통채널을 내맘대로 통제하는 기술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3-4월호 실험이
무엇이 진짜로 여성의 커리어를 가로막는가?
육아휴가? 남자부터 보내야 한다. 진짜 문제는 과로문화다
1xbet 출금 & 젠더
매거진
2020.3-4월호 실험이
마트 계산대에서의 기부 요청은 왜 역효과를 낳을까? 外
최근 주목받는 해외 경영학 논문들을 짧게 요약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3-4월호 실험이
제약조건에 제약받지 않으려면
딱 5000원으로 창업할 수 있을까? 물론이다.
혁신 & 1xbet 출금
디지털
2020. 3. 2.
1xbet 출금 애널리틱스 역할의 수직확장과 수평확장
한양대 신현상 교수가 고객충성도에 대한 HBR 아티클을 평가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시간이 지나면 시장이 이 정보를 요구하게 될 겁니다”
뱅가드 회장은 '고객충성도' 얘기를 하고 있다
1xbet 출금 & 운영관리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고객 분석으로 회사의 가치 측정하는 법
고객기반 기업평가(CBCV)법을 소개한다. 어렵지만 알아둘 만하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회사의 고객을 과소평가하고 있는가?
고객충성도를 회계장부에 반영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1xbet 출금 & 혁신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온라인 판매를 늘리는 제품 페이지 디자인 가이드라인
내가 파는 것이 '검색제품'인지 '경험제품'인지부터 구분하라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광고가 우리를 불행하게 만든다
광고비 증가는 행복도 하락을 부른다? 과장된 분석일까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20.1-2월호 1xbet
더 나은 온라인 리뷰 시스템 설계하기
상품구매자가 좋은 리뷰를 남기도록 (정당한 방식으로) 유도하는 3가지 방법
1xbet 출금 & 혁신
매거진
2019.11-12월호 협업의
온라인 리뷰와 책임감
집에서 10년 정도 쓴 데스크톱 PC가 고장났습니다. 메인보드의 수명이 다한 듯 했습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19.11-12월호 협업의
범주적 사고의 위험
이것은 사실 함정 문제다. 두 소리의 입모양에는 사실 차이가 없다. ‘발성 시차’가 다른 데에서 소리가 달라진다. 발성 시차는 혀를 움직이는 순간부터 성대에 진동을 주기 시작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이다. 그 차이가 40밀리세컨드(1밀리세컨드=1000분의 1초)보다 더 크면, 영어 사용자는 그 소리를 ‘타’로 듣는다. 그 차이가 40 밀리세컨드보다 작으면 ‘다’로 인식한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9-10월호 1xbet
5점 만점 별점 시스템의 문제와 해결책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하는 온라인 시장의 가치와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다. 그러나 그 평가 시스템은 놀랄 만큼 단순한 경우가 많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5점 만점의 별점 체계다. 필자들은 10년 이상 마켓플레이스 기업에 대해 투자 혹은 자문활동을 하면서 단순 5점 별점 시스템의 한계를 알게 됐다. 매우 품질이 낮은 상품이나 공급자를 파악하여 걸러내기엔 충분하지만 좋은 상품 및 공급자 중 더욱 훌륭한 것을 선별하는 데 거의 효과가 없었던 것이다. 우버나 리프트 같은 소비재 상품·서비스를 거래할 때는 별 문제가 아니겠지만, 진짜 훌륭한 공급자가 확실히 차별화돼야 할 시장에서는 심각한 문제가 된다. 예를 들어 프리랜서 디자이너나 소프트웨어 개발자 등을 찾아주는 99designs, 파이버Fiverr, 업워크 같은 서비스가 그렇다.(참고: 필자들 중 조시는 업워크와 옐프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19.9-10월호 1xbet
캐나다구스 CEO의 자국산 럭셔리 브랜드 만들기
나는 2001년의 그날을 명확하게 기억한다.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작은 회사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대표 상품인 파카를 꼭 캐나다 안에서만 생산하겠다고 결정한 날을. 그날 나는 토론토 공장(당시는 그 공장 하나뿐이었다) 위층에 있는 내 책상에 앉아, 북미에 있는 두 곳의 의류회사가 제조공장을 해외로 옮긴다는 기사가 실린 조간신문을 읽었다. 이 두 업체의 경영자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를 댔다. 첫째, 높은 국내 인건비 때문에 이윤이 줄어들고 있었다. 다른 곳에서 더 높은 이윤을 추구하는 건 더 나은 사업을 위한 결정일 따름이었다. 둘째, 그들은 브랜드와 제품의 질만 그대로 유지되면 고객은 제품이 어디서 만들어지는지에 대해서는 상관하지 않는다고 믿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9-10월호 1xbet
숫자 독재 시대
성과지표는 1xbet 출금 일상의 한 부분입니다. 성과를 측정하고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필수적이죠. 그러나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호 ‘성과지표가 1xbet 출금를 망치지 않게 하는 법’ 아티클에서 필자인 키넌-플래글러경영대학원의 마이클 해리스와 매리엇경영대학원의 빌 테일러는 성과 관리가 종종 전략과 혼동되며 그래서 여러 원치 않는 결과가 초래된다고 설명합니다. 문제는 1xbet 출금 성과지표가 본질적으로 불완전하다는 것입니다. 형태가 없는 목표를 정량화는 데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기업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인 ‘이익’조차도 어떤 추상적 개념을 대신합니다. 필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여러분의 회사 관리시스템에 가득한 성과지표들은 여러분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완벽하게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9-10월호 1xbet
마블과 핑크퐁 성공의 공통점
“핑크퐁은 애들이나 보는 거지, 이제 너무 시시해.” 핑크퐁의 소비자 조사 인터뷰에 참가한 일곱 살 남자아이가 말했다. 아이는 “녹색 헐크가 정말 세요”라고 덧붙였다. 필자는 속으로 생각했다. ‘네가 우리 타깃이 아닌 건 알거든. 하지만 (시청)연령이 이렇게나 내려오다니. 믿기지 않아. 헐크 대단해.’ 필자는 2008년 ‘아이언맨’부터 시작된 22개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시리즈 중 극장에서 17편을, 비행기 안에서 다섯 편을 봤다. 필자 역시 그 아이처럼 마블의 팬이다. 필자가 느끼는 MCU의 매력은 전형적인 영웅 서사구조를 취하고 있지만 다채로운 해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뻔뻔하나 미워할 수 없는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그리고 그와 함께 엮이는 개성 강한 슈퍼히어로들과 나름대로의 명분을 가지고 행동하는 빌런(악당)들 간에 매편 고조되는 갈등, 스펙터클한 전투 장면들도 빼놓을 수 없는 MCU의 장점이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7-8월호 블록버스터
마블의 블록버스터 머신
22개의 마블 영화가 벌어들인 수익은 약 170억 달러로, 역사상 그 어떤 프랜차이즈도 이렇게 높은 수익을 올리지는 못했다. 동시에 마블 영화가 평론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받은 호감도는 84%에 달했고(역대 가장 많은 이익을 남긴 15개 프랜차이즈 영화의 호감도는 평균 68% 정도다), 이 시리즈가 받은 영화상 또는 수상후보 지명 건수도 64건에 이른다. 올봄에 개봉한 영화<어벤저스: 엔드게임>은 극찬을 받았으며, 영화 팬들의 온라인 예매가 몰리는 바람에 온라인 영화티켓예매 사이트들이 시스템을 개편해야 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7-8월호 블록버스터
서구 1xbet 출금터가 중국에서 배워야 할 교훈
2017년 빠르게 성장 중인 중국의 주류 브랜드 시주Xi Jiu는 춘절 연휴 동안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를 집행하고자 했다. 서구의 대기업이었다면, 브랜드 매니저가 광고대행사와 논의하고, TV, 온라인, 빌보드 광고 간 예산을 배분하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광고 촬영을 하기 위해 수개월 전부터 계획을 세웠을 것이다. 그러나 중국 시장에서 시주의 접근방식은 완전히 달랐다. 시주는 중국 최대 뉴스앱인 텐센트 뉴스Tencent News와 직접 파트너십을 맺었다. 양사는 공동으로 1시간 분량의 실시간 스트리밍 쇼 프로그램 시리즈를 제작했다. 중국 전역의 뛰어난 셰프들이 나와서 지역 특산요리를 만들고, 시주 브랜드의 어떤 술과 잘 어울리는지를 소개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19.5-6월호 이제는
이제는 무한 연결의 시대
신기술의 등장으로 예전보다 자주, 차질 없이, 고객 맞춤형 디지털 상호작용이 가능해지면서 많은 기업들은 과거 어느 때보다도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쌓아가고 있다. 이제 기업은 고객이 찾아 주기를 하염없이 기다리지 않는다. 그 대신 고객 니즈가 발생하는 즉시 이를 반영한다. 심지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미처 인식하기도 전에 선제적으로 나선다.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좋은 현상이다. 우리는 이를 ‘연결1xbet 출금connected strategies’이라고 부른다. 고객은 이를 통해 대폭 향상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고, 기업은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5-6월호 이제는
와인 업계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는 방식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전쟁을 벌이고 있는 기업들은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해 포커스그룹과 설문조사, 정교한 분석에 수백만 달러를 쓴다. 하지만 사람들이 대부분 자신이 무엇을 바라는지 제대로 모르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시간과 자원을 낭비한다. 여기 더 좋은 방법이 있다. 소비자에게 귀 기울이는 대신 소비자를 교육해 보자. 예를 들어 커피와 다이아몬드, 스마트폰이라는 전혀 다른 세 가지 제품을 생각해 보자. 전 세계 수십억 명이 500년 넘게 커피를 즐겼다. 하지만 스타벅스가 1971년 시애틀에서 처음 등장해 2만8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한 세계적 대기업으로 성장한 다음, 커피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크게 바뀌었다. 비슷한 경우로 1xbet 출금어스(DeBeers)는 고급 보석인 다이아몬드를 연애와 결혼에 결부시켜 더 큰 시장을 만들었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19.5-6월호 이제는
유명인 광고모델이 스캔들에 휘말릴 때 外
2009년 12월 액센추어, AT&T, 게토레이, 제너럴모터스, 질레트, 나이키, 태그호이어 등 기업의 1xbet 출금 담당자들은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빠졌다. 불륜을 저지르고 아내와 말다툼 끝에 자동차 사고를 낸 스캔들이 타블로이드 신문에 보도된 뒤, 이들 기업과 광고계약을 맺고 있었던 타이거 우즈는 애매하긴 하지만 자신의 행동을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무기한 골프를 떠나겠다고 발표했다. 이튿날부터 더 외설적인 이야기가 쏟아졌다. 기업들은 우즈와 계약을 끝내야 할지, 아니면 계속 유지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이후 몇 주 동안 우즈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기업의 투자자들은 주가 하락으로 인해 120억 달러의 손실을 봤다. 이들 기업의 경영진들은 피해를 최소화할 방법을 모색해야 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5-6월호 이제는
장수(長壽)가 가져온 새로운 기회
글로벌 인구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새로운 소비자 기회와 시장이 등장할 것이다. 모든 기업은 노년층 고객의 니즈, 욕구, 구매력을 활용하기 위한 1xbet 출금을 마련해야 한다. 첫 번째 아티클에서 나는 조직이 나이든 직원의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내부에서 시작할 수 있는 직원 중심의 ‘장수1xbet 출금’을 개괄적으로 서술했다. 이번에는 소비자를 상대로 한 대외 1xbet 출금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시니어용 제품과 서비스 시장은 이미 탄탄하며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다. 뚜렷한 소비습관과 서비스 니즈로 인해, 2015년 현재 50세 이상 미국인은 소비자 직접 지출 및 관련 경제활동 부문에서 7조6000억 달러를 차지하고 있다.
전략 & 1xbet 출금
매거진
2019.3-4월호 피드백에
소비자에게 직접 팔아야 할까, 아마존을 통해 팔아야 할까?
컴퓨터 화면 가득 값비싼 모델부터 대충 만든 듯 보이는 싸구려 복제품에 이르기까지 전기자전거가 줄줄이 이어졌다. 그 자전거들은 스타일과 가격대가 다양했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다. 모두 같은 곳에서 판매되는 제품이었다. 그가 보고 있던 사이트는 선택폭이 드넓은 아마존이었다. 마크는 최고급 전기자전거를 만드는 소규모 회사인 페달스파크의 최고1xbet 출금책임자CMO로서 회사의 신제품 판매 전략을 고민하고 있었다. 전기자전거 시장은 지난 몇 년간 폭발적으로 성장했고1특히 중국에서 두드러졌으며, 성장세가 잦아들 기미는 보이지 않았다.
1xbet 출금 & 전략
매거진
2019.3-4월호 피드백에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서비스 소개 | 1xbet 보너스
사이트맵
최신
주제별
인기
추천
매거진
디지털
세미나
이벤트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구독
정기 구독
낱권 구매
회원가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구독 및 배송문의
1:1 문의
help@hbrkorea.com
매거진 광고 문의
jj0417@donga.com
1xbet 출금 제휴
yms@donga.com
Premium 동영상
최신영상
베스트
1xbet 출금/혁신
HR/리더십
1xbet 출금
운영/재무
자기계발
사이트맵
Latest
Topics
Popular
1xbet 부계정 리스트
Magazine
Seminar
Event
고객센터
매체소개서
Subscribe
서비스 소개 | 1xbet
낱권 구매
HBR SNS
Facebook
Instagram
Naver Post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전화/이메일 문의
- 구독 및 배송문의
E. help@hbrkorea.com
- 매거진 광고 문의
E. jj0417@donga.com
- 1xbet 출금 제휴
E. yms@donga.com
HBR Premium
최신영상
베스트
1xbet 출금/혁신
HR/리더십
1xbet 출금
운영/재무
자기계발